내용
안녕하세요 고객님 버디부입니다.
제품에 만족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.
요청해주신 부분에 관하여 도움을 드리기 위해
버디부 채널톡(버디부 메인 홈페이지 우측하단 상담창)을 통하여 상담시간내 ( 오전 9시 00분 ~ 오후 4시 30분 )
1. 주문자명
2. 주문자 연락처
3.반품사유 ( 불량의 경우 영상 혹은 이미지 필수 / 단순 변심일 경우 미개봉 및 미사용 제품이 맞는지 확인 내용 및 동의 필수)
를 함께 남겨주시면 상담사 확인 후 접수 진행을 도와드릴 예정입니다!
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으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 :)
감사합니다.
제품 반품 접수 → 수거 → 입고 → 검수가 진행됩니다.
검수 시 제품 개봉 및 사용 흔적, 구성품 누락, 겉박스 및 속 포장지 훼손 등 제품의 하자가 발견 될 경우 반품은 철회되며 재배송이 이루어지기에 반드시 확인 후 접수 및 진행 부탁드립니다.
신고사유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닫기